이 짧은 글을 공부해서 출혈을 잡으세요.
치질에 걸린 지표가 대개 그 자리에 의존합니다.
안쪽은 직장의 내부에 위치해 있는데,
이것은 보통 덜 불쾌합니다.
이 때 반짝반짝한 퍼플 피는 증상이 될 수 있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전혀 느끼지 못할 수 있습니다.
외부 치질 때문에 가려움과 통증이 많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 나오는 기록에서 치질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치질 때문에 쓸데없이 참고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거의 매번 약 10분 동안,
여러분이 시츠 욕조에 하루에 여러 번 앉아 있는 것이 좋습니다.
치질에 콜드 컴프레스를 시행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엌에 치질 지표를 줄일 수 있는 품목이 꽤 많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아주 간단한 치료는 구식 아이스 팩입니다.
얼음 팩을 사용하면 치질이 자주 발생하는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얼음찜질은 치질이 유발하는 염증을 줄이는데 아주 좋습니다.


Hymorrhoids는 배변 과정에서 과도하게 무리를 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변기를 더 쉽게 움직이도록 돕기 위해서,
훨씬 더 많은 h2o를 마시고 상당히 덜 정제된 음식들을 섭취하세요.
휴게실에 갈 때,
쪼그리고 앉아 있는 곳은 극심한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 가더라도 적당한 걸상을 사용하세요.
흥미롭게도,
치질은 비록 휴게실을 이용하지만 그들이 도자기 요리에 익숙한 사람들을 괴롭힐 정도로 치질 문화를 괴롭히지 말아야 합니다.


고가의 치료와 약값을 지불하기 전에 모든 자연적인 가정 요법을 실험해 보세요.
배변 직후,
따뜻한 욕조를 가져와 h2o에 시츠를 넣어주세요.
출혈은 꽤 가려울 수 있지만,
단순히 긁는 것을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그 장소를 훨씬 더 짜증나게 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마녀 헤이즐로 적신 패드를 시행하여 치질이 퍼질 때 일시적으로 감소되도록 시험해 보세요.
섬유질과 함께 많은 양의 식사를 하고,
하루에 최소한 8잔의 식수를 마시세요.
이렇게 하면 장 운동을 할 때 너무 힘들지 않게 됩니다.


이 글의 시작 부분에 치질 증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외부와 내부 치질은 여러 가지 불편증상과 단계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 때문에 따로 통보하기 쉽습니다.
본 보고서의 정보에 따라 치질 예방 및 치료에 대한 추가 정보를 숙지할 수 있습니다.
2018/04/21 14:26 2018/04/21 14:26

Trackback Address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