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실제적인 불면증 전략으로 여러분이 갈망하는 편안함을 얻으세요.
대부분의 경우,
그 고통은 빨리 사는 사람입니다.
선제적으로 대처해야 할 지속적인 불면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제안이 여러분이 가져야 할 나머지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지 없는지에 상관없이 여러분이 위에서 가정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도록 제안하는 것을 고수하세요.


의료 전문가에게 가서 여러분의 불면증이 건강과 관련된 문제로 야기되지 않도록 확실히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문제,
당뇨병 문제 또는 휴식 없는 다리 증후군은 모두 저녁에도 여러분을 계속 깨어있게 할 수 있습니다.
원인을 잘 챙기시면 불면증은 지나갈 것입니다.


n 어디든 쉬는 공기 흐름과 온도를 보세요.
너무 푹푹 찌거나 답답하기만 한 방에서는 금방 불쾌감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을 훨씬 더 큰 문제로 만들 것입니다.
가장 좋은 수면 조건을 위해 온도를 65도 가까이 낮추세요.
여러분이 쾌적한 온도에 있을 수 있도록 벗겨낼 수 있는 담요를 추가하세요.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다른 방법이 없다면,
방향 요법 용품 구입에 대해 생각해 볼 때입니다.
여러분이 침대 옆에 놓을 수 있는 편안한 향기의 포푸리와 양초를 얻으세요.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많이 덜 받고 추가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라벤더와 같은 가벼운 향기는 여러분이 잠자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기일기에 당신의 취침시간표에 대한 메모는 당신이 불면증의 원인에 집중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침대로 향할 때 하는 모든 행동을 적으세요.
저널에 있는 데이터는 불면증을 유발하는 요소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을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밝혀낸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제거하세요.


희망컨대,
이러한 제안들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휴식을 얻기 위한 접근법을 찾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밤에 작용하는 것을 발견하면 여러분은 쉽게 잠을 잘 수 있는 루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휴식을 예측하고 그에 따라 행동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지성과 체격이 밤마다 보충될 때 존재가 훨씬 더 즐겁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2019/10/21 20:32 2019/10/21 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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