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소름끼치게 하는 방법 - 여러분이 정말로 더 우월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전략입니다!

모든 노인들의 80퍼센트 가까이가 평생 동안 다시 아픈 결과로 갈 것으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초조해 하기 전에,
추구 단락의 전략과 통찰력을 한번 시도해 보세요.
외부 개입 없이 다시 불편함을 처리하는 것이 종종 실현 가능합니다.


다시 등 통증을 무시한 것은 실수이다.
어떤 사람들은 몸이 주는 고통스러운 경고에 집중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다시 한번의 고통은 누군가가 "그냥 없어지길" 바랄 수 밖에 없는 작은 것이 아닙니다.
아프면 움직임을 제한하세요.
여러분이 휴식을 취하고,
편안히 쉬며 불편함을 다루면 그 고통은 더 빨리 해결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자세나 위치에 있든 상관없이 올바른 같은 근육에 반복되는 긴장감을 피하세요.
거주 중이든 작동 중이든 관계없이 반복 동작은 광범위한 지속 시간 이상으로 피해야 합니다.
자리에 앉으시면 일어나서 다리를 쭉 뻗고 서 계신 분들은 주기적으로 다니세요.


진공 청소와 같은 주거용 집안일을 포함한 어떤 활동에도 입장을 굽히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진공청소기를 할 때 여러분이 성취하기 위해 몸을 구부려야 하고 앞에 있는 진공청소기를 눌러야 한다는 것을 감지한다면,
여러분의 등은 아프기 시작할 것입니다.
똑바로 서세요.
그리고 등을 구부리지 말고 다리로 진공 상태를 밀어내세요.


가족력이나 생활방식이 다시 해를 끼칠 수 있다면,
심각한 자극이 발생하기 전에 지압사의 지도를 찾으세요.
지압사에게 가는 것은 여러분의 사고가 훨씬 더 악화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영양가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사실상 많은 양의 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가급적 매일 62온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은 다양한 이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다시 아플 가능성을 줄이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척추를 적절하게 전달하고 그들이 계속해서 균형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가지고 다시 근육 조직을 전달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과도한 체중을 줄이고 등에 대한 긴장을 다시 줄이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다시 고통이 얼마나 널리 퍼지는지 살펴봐야 하며,
때로는 그것이 무엇이 여러분을 불편하게 만드는지를 발견하는 것이 적절한 부재중인 의사에게 달려드는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시물이 귀하에게 제공한 제안을 고려하고,
여러분이 매일 여러분의 등을 잘 돌보고 있다는 확신을 갖도록 하세요.
2019/05/07 17:51 2019/05/07 1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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