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싱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쥬싱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쥬싱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쥬싱을 시작하려면 좋은 조언을 하는 것이 유용하다.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면 건강한 주싱 연습으로 가는 길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노력의 결실을 누리게 될 뿐만 아니라, 그것을 창조하는 데에도 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매스틱 주스기는 당신이 사용하고 싶은 것이다.

이 쥬커들은 액체에 더 많은 영양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주스를 꺼내기 위해 좀 더 부드럽게 접근한다.

이런 방식으로 주스를 생산하면 안정성이 높아져 보다 성공적으로 저장할 수 있다.

짙은 잎이 많은 야채에 오이를 넣으세요.

짙은 녹색의 대부분은 맛이 강하고 불쾌하기 때문이다.

오이는 불쾌한 맛을 가릴 것이고 신선한 맛을 더해줄 것이다.

필수 영양소는 껍질을 벗기지 않은 오이를 사용한다.

케일, 시금치, 파슬리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들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들의 원천이다.

여러분이 원하는 비율은 약 50-70% 정도인데, 주스용 야채는 과일이나 더 맛있는 야채를 첨가해서 맛을 내는 겁니다.

하지만 설탕이 든 과일은 가볍게 먹어라.

이것들은 거의 녹색만큼 건강하지 않고, 너무 많은 것들이 여러분이 성취하려고 하는 것을 부정할 것이다.

쥬싱 후 즉시 장비를 세탁하십시오.

어떤 야채와 과일의 주스는 또한 주스기에 얼룩을 남길 수 있다.

채소를 주싱하는 것은 건강한 음식을 통째로 먹지 않는 아이에게 먹이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부모들이 알고 있듯이, 아이들은 대개 채소를 피한다.

하지만 교활하게 구는 것은 보람이 있다.

과일과 채소를 짜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달콤하고 영양가 있는 음료를 만들어 보도록 하자.

원치 않는 과육과 맛있는 주스를 쉽게 분리하려면 새로운 커피 필터를 사용하십시오.

어떤 쥬스들은 매우 묽은 주스를 만들기도 하는데, 그것은 당신의 입맛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치즈보나 싱글커피필터를 이용해 즙을 짜면 과육이 대부분 없어진다.

당뇨나 저혈당증이 있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의할 때까지 야채만 주스한다.

과일 함량이 큰 주스를 마시면 혈당이 빠르게 상승한다.

과일의 양을 감시해야 의학적 필요를 지켜볼 수 있다.

야채는 설탕 과부하의 위험 없이 당신의 몸에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당신의 주스를 보충할 수 있다.

생강은 위장병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음식이다.

그것을 주스 혼합물에 첨가하면 기분이 좋아지는 동시에 그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생강은 염증과 싸우고 위장 시스템의 모든 부분을 진정시킨다.

야채와 과일 주스가 건강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피토케미컬을 함유한 주스가 몸에서 발견되는 발암물질의 양을 줄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가능하면 주스 레시피에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음식을 포함시켜라!

나이가 들면서, 여러분은 피곤하고 아프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아차릴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식단에 주스를 더 넣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즙을 낸 채소의 잔에 들어 있는 밀도가 높은 영양소는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키며 과도한 활성산소로 인한 노화의 영향과 싸울 수 있다.

감귤류, 딸기류, 당근 등 달콤한 재료가 들어간 주스에 사용한다.

블루베리, 딸기, 체리, 크랜베리를 포함한 베리 블렌드는 이 과일을 통합하는 맛있는 방법이다.

자신의 취향에 가장 잘 맞는 혼합물을 개발하십시오.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는 오이 주스에서 발견되는 영양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오이즙에는 실리카가 많이 들어 있다.

실리카는 또한 근육, 인대, 뼈를 돕는 동시에 결합 조직의 힘을 강화시킬 수 있다.

주스를 마신 후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도록 쥬스를 만들 때 많은 양의 음열량 음식을 사용하도록 노력하라.

저칼로리 음식에는 허브,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같은 짙은 녹색의 선택이 포함된다.

섬유질이 많은 과일은 분해하는 데 소화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섬유 과일도 최선의 선택이다.

이 조언들은 숙련된 쥬커들로부터 당신에게 전해져 오고, 당신에게 도움이 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필요할 때 참조할 수 있도록 이 기사를 인쇄하십시오.

이러한 유용한 조언들로, 쥬싱은 여러분의 건강과 즐거움을 더하면서 하루 영양 섭취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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