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으로 쉽게 만든 비디오 마케팅

이 조언으로 쉽게 만든 비디오 마케팅

이 조언으로 쉽게 만든 비디오 마케팅

비디오 마케팅은 여전히 꽤 새로운 것이지만, 그것은 가장 인기 있는 마케팅 형태 중 하나이다.

사람들은 오늘날 훨씬 더 빠르게 비디오를 볼 수 있다.

이 기사에서 배운 정보를 사용하여 비디오 마케팅을 비즈니스에 적용하십시오.

제품을 시판할 수 있는 동영상을 만들려면 짧고 달콤하게 만들어야 한다.

당신의 비디오를 짧게 유지함으로써, 사람들은 그들이 찾고 있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비디오를 간략하게 보관할 수 없다면 사람들이 세그먼트에서 볼 수 있는 여러 개의 작은 비디오로 구분해 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을 두려워하지 마라.

카메라가 있는 한 동영상을 떠올리는 것은 어렵지 않다.

완성된 제품에 들어가는 생산 및 설계 프로세스를 시청자에게 시연하거나 조직과 조직의 가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대부분의 일이 그렇듯이, 비디오를 만들 때 더 많은 경험을 얻을수록, 최종 결과는 더 좋아질 것이다.

당신이 점점 더 많은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홍보함에 따라, 당신의 목표 청중은 당신의 최신 및 최고의 상품을 기대할 것이다.

온라인에 수많은 비디오를 저장하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노출과 인지도가 높아진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청중들과 유대감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그들이 가지고 있는 질문을 보내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다.

주간 응답 비디오에서 응답할 보루를 선택하십시오.

질문을 하는 손님들에게 몇 개의 무료 꿀벌을 나누어 주어야 한다.

비디오는 양질의 콘텐츠에 대해서만 입소문이 나.

이 경기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최신 장비를 가질 필요는 없다.

사람들은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관련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하는 비디오를 본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괜찮은 품질의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회사 웹 사이트의 화면 캡처를 동영상에 넣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튜토리얼 비디오에서 적절하다.

스크린샷 복사본을 저장한 다음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비디오에 포함시켜 보십시오.

네가 만든다고 꼭 오진 않을 거야.

만약 아무도 당신의 비디오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결국 그들은 무슨 도움이 될 것인가? 당신의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당신은 훨씬 더 많은 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탄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람들이 인지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고객이 특정 방식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비디오를 만들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당신은 그들에게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를 단계별로 보여줄 수 있고 또한 이런 방식으로 새로운 고객을 얻을 수 있다.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비디오인 경우 비디오 설명에 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그러나 이 링크를 가장 잘 배치할 수 있는 위치는 실제 미디어 플레이어의 프레임 안에 있다.

이것은 그것이 벗겨질 수 없다는 것을 보장한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아마도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능력에 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할 수 있는 한 많이 배우는 것이다.

그렇게 하고 나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진다.

이제 가서 작업을 시작하는 일만 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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