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되는 패닉 공격 정보

도움이 되는 패닉 공격 정보

도움이 되는 패닉 공격 정보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은 스트레스와 걱정을 더 나은 방법으로 다루는 방법을 알 필요가 있다.

오늘날 세계의 상황과 현재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을 감안할 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경험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어지는 글에서 제공하는 귀중한 정보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공격이 다가오고 있다고 느낀다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라.

위로의 말과 함께 마음을 달래는 노래에 몸을 담그면서 평온을 되찾으십시오.

불안감보다는 음악에 정신을 집중하면 몸이 편안해지고 패닉이 풀린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면, 적절한 호흡과 이완 기술을 배우도록 노력하라.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는 간단한 행동은 여러분이 집중력을 되찾고 공황 발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호흡을 조절함으로써 공황 발작에 대처하라.

호흡을 조절함으로써 실제로 공황발작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다.

천천히 깊게 숨을 쉬는 것이 통제력 상실을 피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빠져나올 수 없는 공황 발작을 일으킨 적이 있는가? 네 몸을 통제하는 거야, 이건 네 감정도 마찬가지야

공황 상태가 시작되자마자 정신을 집중해라.

너를 바쁘게 하기 위해 노래를 부르거나 다른 활동을 해라.

공황상태에 빠진 감정에서 당신의 초점을 뗄 수 있는 활동을 찾을 때까지 몇 가지 활동을 시도하라.

이렇게 하면 마음이 가라앉고 공격을 막을 수 있다.

종종, 공황 발작은 증상들이 자신을 통제하게 할 때 훨씬 더 해롭다.

공황 발작이 정면으로 맞서 싸우지 말고 제 역할을 하도록 하라.

단지 부정적인 감정이 그것을 통해 구애를 하기보다는 당신의 몸 주위에 떠 있는 것처럼 행동하라.

무엇보다도 입김 조절에 집중하라.

침착하려고 애쓰면서 천천히 고르게 숨을 쉬어라.

일단 혈압이 낮아지기 시작하면 몸이 이완될 것이다.

정신과 의사들은 공황발작의 원인이 되는 불안장애를 이해하고 치료하는 훈련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말을 할 수 없다면, 들어줄 친구를 찾아라.

치료사는 당신의 불안의 이유를 알아내는 데 여전히 당신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시간을 잡아두면 잃어버린 시간을 되찾을 수 있다.

이를 닦거나 샤워를 하는 데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생각해 보라.

타이머를 가져와 작업 일정을 제대로 예약할 수 있도록 작업에 걸리는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미리 준비될 수 있도록 당신의 하루가 무엇을 포함하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황 발작을 다른 곳으로 돌리는 것이 가능하다.

너는 너의 패닉한 생각과 감정의 노예가 아니다.

여러분의 부정적인 충동에 맞서 행동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향해 나아가라.

여러분의 감정이 여러분이 하는 일을 통제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라.

공황 발작을 생각하면 불안감이 생긴다.

따라서 공격에 대한 걱정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면 종종 이득을 보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이유 없이 들이닥친 공격에 직면할 수도 있다.

그것은 마치 누군가가 코끼리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말할 때와 같다.

그 때 당신은 다른 어떤 생각을 할 수 있는가?

공황 발작이 일어난다고 해서 어떤 식으로든 당신이 깨지거나 결함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거나, 감정적으로 약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이러한 상황들을 헤쳐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살아남을 수 있고 힘들다는 것을 보여준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중요한 전략은 발생 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연습, 교육, 그리고 특정한 경우에 의약, 공황 발작은 통제되고 심지어 제거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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