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는 이제 그만!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담배는 이제 그만!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담배는 이제 그만!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으려고 하지만, 그들은 종종 이 어려운 일에 대한 의지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이 안내서의 정보와 전략은 여러분이 취해야 할 첫 번째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여러분은 금연에 대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전통적인 방법들이 효과가 없다면 최면을 고려해보라.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을 가진 최면술사에게 가는 것으로 그만두었고,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최면술사는 당신이 깊은 무아지경에 빠져 있는 동안 당신에게 긍정적인 강화를 제공할 것이다.

담배는 잠에서 깨어날 때 덜 매력적이어서 그만두는 데 훨씬 더 가까워진다.

하루하루 일을 처리해라.

영원히 그만둘 생각보다는 담배 한 대 피우지 않고 오늘을 헤쳐나가는데 집중해라.

때때로 목표가 그리 멀지 않다고 생각할 때, 당신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더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그만두는 것에 대한 헌신적인 수준에 익숙해지면, 당신은 장기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다.

운동을 시작하다.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바쁘게 지내며 담배를 피우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운동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사라지게 할 것이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으면 매일 바깥에서 짧은 산책을 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운동도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물어봐라.

담배를 끊은 후 먹고 싶은 갈망이 생기면 야채와 과일을 찾아라.

이것은 그만둘 때 나타나는 특징적인 체중 증가와 싸우는 한 방법이다.

그만두는 것이 음식을 갈망하게 할 것으로 기대하며, 그러므로 건강에 좋은 음식을 많이 준비하라.

담배를 피울 수 있는 장소와 행동은 피하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방아쇠가 운전 중 흡연, 식사의 끝, 또는 운전 중이라면, 그것들을 대체할 담배의 대안을 찾도록 노력하라.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게 방해하는 것을 찾아라.

금연을 고려하고 있을 때 담배 브랜드를 바꾸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상표의 담배를 피우는 것을 고려해보라.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담배를 끊는 길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끊을 때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알리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위해 그곳에 있고 그들은 당신이 그만둘 필요가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을 도울 것이다.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이 그만두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한 시스템은 당신의 성공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당신이 그만둘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만약 당신이 판단력이 재발한다면 흔들리지 않는 것이다.

더 이상 담배를 피우지 않는 많은 사람들은 처음 시도했을 때 성공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다.

그만둘 때, 가능한 한 오랫동안 금욕에 충실하도록 노력하라.

다시 담배를 피우면 새 금연 날짜를 설정해 보십시오.

다시 시작할 때마다 그만두고 실수로부터 배워라.

결국, 당신은 그만두는 것을 잘하게 될 것이고 한번은 그만두고 다시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는 순간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만드세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일이 발생할 때, 일반적으로 흡연자들은 담배에 불을 붙이고 그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익숙하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계획을 세우면 이 유혹에 덜 빠질 것이다.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을 갖는 것이 가장 좋다.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이 불가능할 필요는 없다.

그것은 시간과 인내와 의지력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을 도울 정보와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갖는 것은 큰 도움이 된다.

당신이 방금 읽은 기사의 팁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더 이상 담배를 피우지 않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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